韓国で初めて開設された大多毛かつら掲示板は、最も多くのビフォーアフターの臨床を保有しています。

[一般] 가발하나 했는데 님들 어떤가요

  • 21年前

  • 3,566
1
가발 맞추고 쓰고 있어요

불편한 점도 있지만 머리가 빠져 위축감이 드는 것보단 낫네요

젊어 보이고 장점이 더 많은 거 같아요

악플 말고 좋은 글 부탁드림

자세한 것은 메일로 알려 줄게요

사진 찍느라고 팔이 아프네요 벌서는 자세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16:41 가발에서 복사 됨]

コメント 1

  • 最新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