脱毛医薬品フォトレビュー

[フィナステリド] 2011.09.30->2012.06.29

  • 13年前

  • 4,048
7
위에사진은 2011.09.30 밑에사진이 현재 지루성두피때매 두피염증 있네요 ㅋㅋ
9월사진은 군전역한지 2달정되서 남성형탈모 초기진단받고 찍은 사진이라
머리길이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지루성두피 보유중이구요
피나스테리드 약끊으면 안되겟죠..? 약빨 받은게 맞겠죠..?
군생활때 지루성두피의 치료 부족으로 빠진게 시간이 지나서 나아진건지
남성형탈모 호르몬영향으로 좋아진건지 헷갈리고 약값도 비싸구.. 사람들은 탈모아닌것 같은데
비싼약 왜 먹냐 그러고 미치겠습니다
  • 本投稿の内容は、利用者の個人的な経験および公開された一般情報に基づいて作成されたものであり、特定の医薬品の広告、宣伝または使用を促す目的ではありません。 専門医薬品の使用の有無や治療に関する事項は必ず医療専門家に相談してください。

コメント 7

  • 最新順
  • おすすめ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