脱毛医薬品フォトレビュー

[フィナステリド] [re] 제가 알기론 현상유지 되는 걸루....

  • 22年前

  • 1,812
0
저는19살에 복용을 시작했는데 그럼 25살이면 그래도아직젊은나이인데,,착잡하네여.


>글구 서서히 머리도 빠진다고 하는데요~머 안하는 사람보단 그래도 더 많다는
>그런 말이 있더라고요~
>>제가 잘몰라서 질문을 드립니다..여기 게시판 어디에선가 읽었는데
>>
>>프로페시아 복용 6년이 지나면 그땐 부턴 프로페시아도
>>
>>첨 복용하기전과 같이 효과과 없어진다고 하던데..사실인지요
>>
>>그래도 이약에 희망을 걸고 있었는데 안타까운 마음에 드리는 글입니다
>>
>>제가 알기론 이약이 나온지 몇년 되지 않은걸로 알고있는데.
>>
>>6년후에 효과가 없다는말을 믿기지가 않아서요
>>
>>아직 6년까지 임상실험도 거치지 않았을건데 근거 없는 소문인지
>>
>>진상을 알고 싶어요..
>>
>>그리고 만약 아니라면
>>
>>프로페시아를 평생복용하면 평생 효과를 볼수 있는건지..
>>
>>답변바랍니다..
>>
>>리플많이 달아주세요^^
>
  • 本投稿の内容は、利用者の個人的な経験および公開された一般情報に基づいて作成されたものであり、特定の医薬品の広告、宣伝または使用を促す目的ではありません。 専門医薬品の使用の有無や治療に関する事項は必ず医療専門家に相談してください。

コメント

  • 最新順
  • おすすめ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