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년 전에 뉴헤어에서 절개 방식으로 앞머리 M자 부위 모발이식을 한번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때 수술 잘 받고 결과도 좋아서 그동안 아주 잘 지내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마가 넓은 편이라 조금 더 내리고 싶은 욕심이 있었고 수술한지도 10년이 지났다 보니 2번째 수술을 하게 됐습니다. 오랜만에 수술을 받지만 상담 과정이 매끄러워서 당일예약했고 그 주에 바로 수술을 했습니다. 원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예전처럼 친절하시고 궁금한 부분에 대한 상담도 잘 해주셨습니다. 이전에도 수술 만족도가 높았기 때문에 이번에도 수술 결과가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수술후 관리도 빠지지 않고 받았고, 통증도 그렇게 많지 않았습니다. 다들 득모하세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375927835?c=15.00,0,0,0,dh&placePath=/home?from=map&fromPanelNum=1&additionalHeight=76×tamp=202606242258&locale=ko&svcName=map_pcv5
- 本掲示板での体験談手術植毛はご報告ください。 (削除および退会)
コメント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