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で初めて開設された大多毛かつら掲示板は、最も多くのビフォーアフターの臨床を保有しています。

[一般] 저 가발써야하나요?

  • 23年前

  • 2,588
0
나이는 올해 24이구요......M자가 넘심하네요..원래 이마도 넓은데
19살 말부터 조금씩 빠졋는데..머리숯 많아서 방관하고 그냥지내다가
군대가서 더 빠지고..지금은 정말 나가지 못할정도록 심각..앞머리 길러서 대충커버는
하고있는데..불안해서요..판단좀요
가발써야할지........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16:41 가발에서 복사 됨]

コメント

  • 最新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