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で初めて開設された大多毛かつら掲示板は、最も多くのビフォーアフターの臨床を保有しています。

깜쪽 같네요!

  • 19年前

  • 1,613
0
가발이라고 표시날꺼라 생각했는데, 사진으로 봐서는 정말 모르겠네요! 저도 광복절날 시간내서 행사장에 한번 가봐야 겠네요! 상담 받을 때 사람들이 볼까 두려운데?ㅜㅜ~~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17:59 가발에서 복사 됨]

コメント

  • 最新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