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国で初めて開設された大多毛かつら掲示板は、最も多くのビフォーアフターの臨床を保有しています。

어제 가발 맞췄습니다. 사진 올려요..솔직한 평가 부탁드립니다.

  • 19年前

  • 3,269
11
어제 하이모에서 가발 맞췄습니다.

나노스킨 제품으로,,

가르마부분에 스킨넣는건 옵션으로 해주더군요.

가발은 첨 써보는지라, 어리둥절하기도 하고

티가 나지 않나 고민이 많이 됩니다.

고수님들의 솔직한 평가 부탁드립니다..(--)(__)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1-12-28 18:17:59 가발에서 복사 됨]

コメント 11

  • 最新順

    植毛フォト&レビュー

    1 16

    地域別植毛病院マップ

    병원지도